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민원인에게 웃음으로 맞이하고 긍정으로 답한다

추천0 조회수 12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민원인에게 웃음으로 맞이하고 긍정으로 답한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민원인에게 웃음으로 맞이하고 긍정으로 답한다 2013-10-23 대변인실 민원인에게 웃음으로 맞이하고 긍정으로 답한다【종합민원실】286-2325 -전남도‚ 친절 3S 실천 생활화로 감동 주는 민원서비스- 전라남도는 도민에게 감동을 주는 친절서비스 ‘친절 3S 운동’을 민원부서 전 직원이 실천키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친절 3S 운동은 일관되고 모호한 친절 구호에서 벗어나 민원인에게 일어서서(Stand up) 웃으면서 맞이하고(Smile) 긍정적으로 답변하는(Say yes) 친절 운동이다. 전남도는 친절 3S 운동 실천을 위해 매일 아침 친절 인사연습‚ 친절 실천 다짐 등을 실시해 민원부서 전 직원의 친절을 생활화하도록 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도민들의 높아진 행정서비스 기대 수준에 적극 부응해 도민이 중심이 되는 정겨운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청렴하고 신뢰받는 도정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최영열 전남도 종합민원실장은 “도민으로부터 친절하고 사랑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서는 첫인상인 용모와 복장부터 표정과 대화까지 모두가 중요한 만큼 지속적인 친절 3S 실천을 통해 도민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도는 도민들이 편안하게 민원사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민원실 내에 도민 쉼터를 제공하고 사무기기(컴퓨터‚ 팩스‚ 복사기 등)를 비치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 민원인들에게 한결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직원들이 개량한복을 입고 근무해 도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전남도‚ 충청권 등 친환경농산물 소비시장 진출 2013-10-23 다음글 전남 한의약제품 국제 진출 본격화 2013-10-23 리스트 전체게시물(25844) / 전체페이지(2585)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등 정보제공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파일 조회 18804 F1 인도대회‚ 폐텔 월드챔피언 확정 관심 대변인실 2013-10-24 756 18803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 25일 개막 대변인실 2013-10-23 918 18802 무안국제공항~대만 까오슝 간 하늘길 열린다 대변인실 2013-10-23 1125 18801 전남도‚ 충청권 등 친환경농산물 소비시장 진출 대변인실 2013-10-23 847 18800 민원인에게 웃음으로 맞이하고 긍정으로 답한다 대변인실 2013-10-23 938 18799 전남 한의약제품 국제 진출 본격화 대변인실 2013-10-23 673 18798 동서 통합지대 관광 활성화 추진 잰걸음 대변인실 2013-10-23 752 18797 전남도‚ 정부에 지역 희망찾기 프로젝트 건의 대변인실 2013-10-23 641 18796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단 우수 제품 판촉 나서 대변인실 2013-10-23 784 18795 청소년 지도자 역량 강화로 행복한 전남 만든다 대변인실 2013-10-23 668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jeonnam.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