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뮤지컬 "젊음의 행진"

추천0 조회수 106 다운로드 수 4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뮤지컬 "젊음의 행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8-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뮤지컬 "젊음의 행진" 문화예술회관 @ 2013.08.19 11:12:25 젊음의행진_포스터-최종(세올용).JPG(178.84 KB) 천방지축에 실수투성이던 왈가닥 오영심은 어느덧 어엿한 공연 기획자에 나이 서른 셋.왕년의 하이틴 스타인 형부와 함께 '젊음의 행진' 콘서트를 준비하던 영심.전기안전점검을 위해 공연장을 방문한 왕태경을 우연히 만나 옛 추억속으로 빠져든다.여고생 오영심은 연필神의 도움으로 학교대표로 '장학퀴즈'에 참가하기도 하고‚ 이제는 형부가 된 가수 이상우의 팬클럽 멤버로 활동하며 공개방송을 찾아 다니는 등 천방지축 여고생 모습 그대로다. 하지만 이런 즐거운 추억여행도 잠시뿐....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심신'의 권총 춤으로 콘서트의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지만‚ 갑자기 일어난 정전 사고로 '젊음의 행진' 콘서트 현장은 아비규환이 된다. 33살이 된 영심이는 경태의 마음을 알아 줄까?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mg.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