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08년9월23일]“지멘스” 첨단의료기기 포항공장 준공식

추천0 조회수 70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8년9월23일]“지멘스” 첨단의료기기 포항공장 준공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9-2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가(지사 김관용)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유치한 지멘스 첨단 의료기기 포항 생산공장이 기업의 발 빠른 투자와 도‚ 포항시‚ 포항테크노파크 등 관계기관의 적극적인 행정지원에 힘입어 MOU 체결 6개월 만에 공사를 마무리 짓고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은 23일 생산라인이 들어선 포항 테크노파크에서 클라우스 피터스(Klaus Peters) 지멘스코리아 수석부사장‚ 김관용 경상북도지사‚ 박승호 포항시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독일 본사 헬스케어 분야 ‘Imaging & IT' 부문 최고책임자인 베른트 몬탁(Bernd Montag)사장과 미국의 지멘스 초음파 사업본부 클라우스 함뷔첸(Klaus Hambüchen) 사장이 직접 참석‚ 포항에 대한 지멘스의 높은 관심을 보여주어 많은 눈길을 끌었다. 경북 동해안 … “지멘스 의료기기 분야의 허브”로 육성 세계적 글로벌기업인 지멘스와 경상북도의 인연은 200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지난 2002년 지멘스가 경주에 설립한 초음파 진단기용 프로브(Probe) 공장은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지멘스 의료기기 부문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높은 성장세는 글로벌 수요의 비약적 증가와 추가투자로 이어졌으며 지멘스는 수도권 등 여러 곳을 대상으로 추가 투자처를 물색하던 중 포항의 뛰어난 입지여건과 경상북도·포항시의 끈질긴 유치노력으로 포항을 최종선택하고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작성일 : 2008-09-29 18:00:44.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