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07년4월16일]주한 호주대사 및 호주 기업 CEO 방문

추천0 조회수 3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7년4월16일]주한 호주대사 및 호주 기업 CEO 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04-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는 2007 경북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4월 16일 2일간 일정으로 주한 호주대사 및 호주 기업 CEO를 초청하여 호주 관광객 유치를 위한 경북관광 홍보와 동해안권 개발을 위한 투자 유치를 협의하였다. 이번 호주대사 일행 초청은 김관용 경북지사의 해외자본 유치에 대한 강한 의지 실현을 위한 정무부지사의 주한 호주대사관 방문(2006년 10월)과‚ 시드니 총영사로 근무한 적이 있는 김창수 경상북도 국제관계자문대사의 호주 인맥과의 두터운 친분에 의해 이루어졌다. 특히‚ 피터 로 주한호주 대사와 함께 방문하는 존 워커 맥쿼리 그룹 회장과 마이클 그리핀 레이톤 코리아 사장은 호주에 본사를 두고 투자 여력이 있는 세계 굴지의 기업 CEO이다. 이날 대외통상교류관 환영만찬 행사에서 김관용 도지사는 호주는 우리와 가장 오래된 친구이며‚ 한국전에 18‚000여명이 참전한 혈맹국으로써 현재 한국에 대해 금융‚ 사회간접자본‚ 레져 등 다양한 분야에 투자를 확대하고 있는데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이번 방문을 계기로 경북에 집중 투자를 주선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특히‚ 호주 기업 CEO에게는 “우리 국민은 강한 도전정신과 열정이 있고‚ 어느나라 사람보다 부지런하며‚ 호주인들처럼 일을 즐기는 민족이기 때문에 함께 손을 잡으면 반드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릴 것이라며‚ 동해안은 우리 경북의 매력이자 소중한 자연자원임으로 내일 울릉도 등을 둘러보시고 많은 투자를 해 줄 것을 간곡히 부탁하였다. 이들 호주대사 일행은 포항공대‚ 구미 LG필립스‚ 삼성전자 시찰을 통하여 한국이 IT 강국임을 새삼 확인하였으며‚ 헬기편으로 울릉도를 방문하여 울릉군 관계자와 투자유치 협의 및 개발예정지 현지 확인을 하였다. 작성일 : 2007-04-25 10:35:29.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