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가족과 함께 하는 나무 축제속으로..(YTN)

추천0 조회수 7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가족과 함께 하는 나무 축제속으로..(YTN)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가족과 함께 하는 나무 축제속으로..(YTN) 담당부서 정책홍보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1-01 조회수 4677 방송일 방송매체 홍보 카테고리 홍보   연락처 042-481-8882  키워드   내용보기 파일 받아서 보기 방송매체 : YTN 방송일시 : 2007.10.28 영상시간 : 2분 10월의 마지막 휴일입니다. 오늘 서울숲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목제 문화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서울숲 목제 문화축제 현장에 나와있습니다. 아침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거 같은데 지금도 발길이 계속되고 있습니까?  날씨가 화창하지는 않지만 이곳 행사장에는 오전부터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흩날리는 낙엽 속에 가을 정취를 만끽하려는 시민들이 속속 서울숲을 찾고 있습니다. 행사장에는 손수 나무제품을 만들 수 있는 여러 체험행사가 마련됐는데요‚ 아이들과 나들이에 나선 시민들은 팽이며 큐빅 등 직접 나무 장난감을 만들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목재 체험 축제는 산림청 주관으로 올해 처음 열렸습니다. 행사는 오늘 오후 6시 까지 이어집니다. 지금은 서울숲에 있는 여러 나무의 종류와 특징 등을 설명하는 숲체험 행사 진행되고 있습니다. 벽걸이형 수납장과 의자‚ 그릭로 책상 등을 직접 만들어 보는 목재 체험 행사도 오후 4시까지 계속됩니다. 또 조금 전에는 나무에 대한 간단한 상식을 묻는 목재 O·X 퀴즈 등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퀴즈프로그램도 있었습니다. 산림청은 오늘 모두 5천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요즘 환경 호르몬 등 플라스틱 장난감과 가구 등이! 아이들의 몸에 좋지 않다는 소식 많은데요‚ 직접 아이들의 손을 잡고 나무를 이용해 장난감과 가구 등을 만들어보는 기회를 가져 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가족과함께하는.gif [29870 byte] 가족과 함께 하는 나무 축제속으로..(YTN).webm [4711552 byte] 가족과 함께 하는 나무 축제속으로..(YTN).mp4 [329233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