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 녹화기술‚ 에티오피아 황폐지 복구에 기여

추천0 조회수 14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 녹화기술‚ 에티오피아 황폐지 복구에 기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 녹화기술‚ 에티오피아 황폐지 복구에 기여 담당부서 대변인실 작성자 정우진  게시일 2015-10-26 조회수 524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 산림청‚ 터키서 제1차 한-에티오피아 산림협력위원회 -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21일(현지시각) 제12차 유엔사막화방지협약(UNCCD) 당사국 총회가 열리고 있는 터키 앙카라에서 에티오피아와 제1차 산림협력위원회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양측 수석대표로 산림청 김용관 해외자원협력관과 에티오피아 환경산림부 케베드 이맘(Kebede Yimam Dawd) 차관이 참석했다. 산림청은 지난 2012년 10월 에티오피아와 산림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정기 회의를 통해 양국의 산림분야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교환과 협력을 진행하기로 한 바 있다. 이날 첫 개최된 산림협력회의에서는 양국의 산림정책 교류‚ 에티오피아 남서부지역에서 진행 중인 건조지 녹화파트너쉽(GDP)을 통한 산림 훼손지 복원사업‚ 세계산림총회 유치 협조에 대해 논의했다. 산림청 김용관 해외자원협력관은 "한국의 녹화성공 경험과 기술이 국제협력을 통해 아프리카 황폐지를 줄이는 데 기여하고‚ 녹화기술과 함께 우리 기술 인력이 해외로 지속 진출할 수 있도록 산림분야의 정부 간 협력과 교류를 내실화 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10269.JPG [6750208 byte] (151022)보도자료_한국 녹화기술‚ 에티오피아 황폐지 복구에 기여.hwp [8243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