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추석 맞아 지역아동복지시설에 나눔 실천

추천0 조회수 5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추석 맞아 지역아동복지시설에 나눔 실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추석 맞아 지역아동복지시설에 나눔 실천 담당부서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 작성자 박소홍  게시일 2015-09-24 조회수 634 키워드 명절맞이‚ 위문방문‚ 위문품 연락처 내용보기 추석 맞아 지역아동복지시설에 나눔 실천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센터장 조백수)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소외이웃을 위로하고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지역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활동을 펼쳤다. 품종관리센터는 21일(월) 충주시 수안보면에 위치한 푸른풀밭지역아동센터(시설장 서순원)를 찾아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길 기원하며 생필품과 격려금을 전달했다. 푸른풀밭지역아동센터는 경제적 어려움 등 집안 사정으로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보호하고 교육을 지원하는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품종센터와는 1사 1촌 결연을 맺어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조백수 센터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명절을 훈훈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우리 아이들이 즐겁게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KFSV_보도자료_0922_추석 맞아 지역아동복지시설에 나눔 실천.hwp [62464 byte] KFSV_조백수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장(사진 왼쪽)과 관계관이 21일 충주시 수안보에 위치한 푸른풀밭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위문품과 격려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364605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