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담양대나무박람회 개막식 화려하네"

추천0 조회수 8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담양대나무박람회 개막식 화려하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담양대나무박람회 개막식 화려하네" 담당부서 대변인실 작성자 정우진  게시일 2015-09-14 조회수 516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 17일 추성경기장... 550명 규모 대나무 오케스트라 협연 - - 씨스타·B1A4·달샤벳 등 인기가수 축하공연도 마련 -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가 17일 개막하는 가운데 다채로운 개막식 행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대나무박람회는 '대숲에서 찾은 녹색미래'를 주제로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45일간 담양 죽녹원과 전남도립대 일원에서 열린다. 개막식은 17일 담양 추성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오후 6시 식전행사에서는 해양경찰 의장대 공연과 함께 550여 명으로 구성된 대나무 악기 오케스트라 협연이 펼쳐진다. 대나무 악기 오케스트라 협연은 규모도 압도적이지만 대나무 악기가 선사할 웅장함과 그 매력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막식 손님을 맞이하는 공식행사에서는 정부관계자 주요 초청인사가 참여하는 주제 공연이 마련되고‚ 대나무씨앗과 봉황을 소재로 한 대형 홀로그램 쇼가 펼쳐진다. 또 식후행사로는 KBC광주방송이 주관하는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유명 인기가수인 씨스타‚ B1A4‚ 엠블랙을 비롯해 대나무박람회 홍보대사인 달샤벳 등이 출연해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산림청 진선필 산림자원과장은 "담양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국제행사인 대나무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라며 "행사의 백미인 개막식에서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국민 모두가 공유하는 공감의 장 마련을 위해 개막식 행사를 무료로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02.jpg [1402362 byte] (150913)보도자료_담양대나무박람회 개막식 화려하네.hwp [19251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