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청‚ 중남미와 해외산림 협력 가속

추천0 조회수 4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청‚ 중남미와 해외산림 협력 가속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청‚ 중남미와 해외산림 협력 가속 담당부서 대변인실 작성자 정우진  게시일 2015-09-14 조회수 557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 10일 제2차 한-브라질‚ 한-칠레 산림협력위원회 -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10일 남아프리카공화국 더반에서 제2차 한-브라질‚ 제2차 한-칠레 산림협력위원회를 개최하고 산림투자와 해외진출 기업지원‚ 국가산림자원조사 기술교류 등에 대해 논의했다. 수석 대표로는 한국에서는 김용관 해외자원협력관이‚ 브라질은 하이문도 데스다라 필류(Raimundo Desdara Filho) 산림국장‚ 칠레는 에론 까비에레스(Aaron Cavieres) 산림총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양국의 국가산림 자원조사 정보·기술교류에 관한 의견을 나눴으며 해외조림‚ 임산물가공 분야 한국기업의 진출 협력과 양국의 국가산림 자원조사 정보·기술교류에 대해 논의했다.   * 국가산림자원조사 : 풀‚ 나무‚ 흙 등 숲의 환경을 조사하여 숲의 현황을 과학적으로 파악하고 모니터링 하는 것으로 산림 정책수립의 중요한 역할을 함. 국제기구에서는 관련 통계자료 제시를 의무화 하고 있음.    브라질과 칠레는 올해 박근혜 대통령의 남미순방 국가로 산림투자의 잠재력이 큰 국가이다. 산림청은 지난 2012년 5월에는 칠레 농무부와 2012년 6월에는 브라질 환경부와 산림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정기 산림협력위원회를 통해 양국 산림분야에 대한 의견교환과 공동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산림청 김용관 해외자원협력관은 "국가 산림자원 조사분야 협력은 현장에 부합되는 해외산림정보가 공유되어 있어 해외 산림투자 진출을 지원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산림환경 보전을 위한 국제협력 뿐만 아니라 우리 산림기업의 안정적 해외진출과 해외산림자원 확보를 위해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01.JPG [433583 byte] (150911)보도자료_산림청‚ 중남미와 해외산림 협력 가속.hwp [96256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