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신원섭 산림청장‚ 아시아산림협력기구 방문... 메르스 대책 마련

추천0 조회수 2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신원섭 산림청장‚ 아시아산림협력기구 방문... 메르스 대책 마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신원섭 산림청장‚ 아시아산림협력기구 방문... 메르스 대책 마련 담당부서 대변인실 작성자 정우진  게시일 2015-06-17 조회수 716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아세안 회원국 연수생들 안심하고 연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조치 신원섭 산림청장은 16일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MERS) 사태가 하루빨리 진정될 수 있도록 한국정부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면서 "한국을 방문하는 아세안 회원국 연수생들이 안심하고 연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조치를 강구하겠다."라고 밝혔다. 신 청장은 이날 서울 아시아산림협력기구(Asian Forest Cooperation Organization‚ AFoCO) 사무국을 방문하여 사무총장과 외국인 직원들을 면담하고‚ 한국의 메르스 확산방지 대책과 노력을 설명하였다. 이에 대해 하디빠사리부 아시아산림협력기구 사무총장은 "아세안 회원국에 한국정부의 메르스 확산방지 노력을 적극 설명하겠다."라며‚ "한국이 안전한 국가임을 집중적으로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메르스로 인한 연수‚ 회의 등의 일정 취소 등은 없다."라며‚ "한국에서의 일정들은 예정대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시아산림협력기구는 대한민국 주도로 설립된 아시아 최초의 산림분야 국제기구로써‚ 지난 2011년 한국과 아세안 10개국 등 11개국의 외교장관 간 서명으로 출범하였다. 현재‚ 아세안과의 협력사업‚ 각종 회의‚ 워크숍 등과 교육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10개국 연 평균 약 500여 명이 참여하고 있다. 첨부파일 6173.JPG [868244 byte] (150616)보도자료_신원섭 산림청장 아시아산림협력기구 방문... 메르스 대책 마련.hwp [6195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