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양산산림항공‚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직장교육

추천0 조회수 3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양산산림항공‚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직장교육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양산산림항공‚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직장교육 담당부서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김주일  게시일 2015-01-16 조회수 950 키워드 직장교육‚ 양산산림항공‚ 안전‚ 안전문화‚ 항공안전 연락처 내용보기 양산산림항공‚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직장교육 -‘15년도 업무계획’공유 등 소통의 시간 가져 -   □ 산림청 산림항공본부 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손수식)는 16일 오전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힘찬 새해 첫 걸음으로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직장교육을 가졌다.   □ 이번 직장교육은 관리소 직원 모두가 참여한 가운데 연말정산‚ 여비 개정사항‚ 청렴‚ 복무‚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등의 교육과 ‘15년도 업무계획’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통하여 기본을 지키고 원칙에 충실한 무사고 산림항공 안전문화를 정착하고자 추진되었다.   □ 또한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업무능률 향상을 위해 소통과 배려를 통한 행복한 직장 만들기를 위한 첫 걸음으로‚ 1월달 생일을 맞은 직원을 축하하는 등 전직원이 함께하는 열린 대화의 시간도 함께 가졌다.   □ 손수식 양산산림항공관리소장은“모두가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정을 기본으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창의적인 혁신을 통해 산림행정 3.0실현과 안전문화 정착을 통한 12년 무사고 비행으로 항공안전을 구현하고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 행복한 직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직장교육 소장님 당부사항 전달.jpg [276600 byte] 직장교육 정보보안 교육.jpg [296749 byte] 직장교육 복무사항 전달.jpg [303565 byte] 직장교육 생일자 축하.jpg [297064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