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아시아매미나방 공동 예찰방제 실시

추천0 조회수 9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아시아매미나방 공동 예찰방제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아시아매미나방 공동 예찰방제 실시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안영철  게시일 2014-08-25 조회수 1096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당진‚ 울산 등에서 북미 출항 선박 통한 전파 차단 총력 산림청(산림청장‚ 신원섭)은 최근 북미지역으로 출항하는 우리나라 선박에 피해를 주고 있는 '아시아매미나방'의 발견을 위한 조사와 방제작업을 관련부처와 협력해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산림청은 아시아매미나방의 효과적인 방제를 위해 농림축산검역본부‚ 국제식물검역인증원‚ 지자체와 공동으로 울산‚ 당진에서 금년도 6~7월 예찰트랩 조사를 했다. 이들 항구는 아시아매미나방 포획수가 특히 많은 곳이다. 지자체 산림부서는 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항구와 산림의 경계 구역을 중심으로 예찰조사와 방제를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아시아매미나방의 선박검사 인증기관인 국제식물검역인증원에 따르면 북미출항 항만 또는 주변 산림에서 실시한 예찰조사 결과 6월에는 총 55마리의 아시아매미나방이 발견되었으나 7월에는 총 1‚707마리로 크게 늘어났다. 이로 인해 항만이나 외항에 정박하고 있는 선박으로의 아시아매미나방 전파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우려되고 있으며‚ 8월 이후에도 비슷한 추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첨부파일 (140826)보도자료_아시아매미나방 부처 공동 예찰.hwp [1188864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