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공공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

추천0 조회수 5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공공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공공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안영철  게시일 2014-08-25 조회수 704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웹‚ 모바일 활용으로 다양한 서비스 창출 기대 산‚ 등산로‚ 식물도감 등 산림청(청장 신원섭)이 구축한 산림분야 공공데이터를 민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개발 아이디어를 찾는다. 학생‚ 기업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25일부터 9월 12일까지이며 9월 24일에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연다. 출품한 작품은 산림청 공공데이터 개방정책과 홍보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 경진대회 안내는 산림청 누리집(www.forest.go.kr) 참고 산림청 류광수 기획조정관은 "산림청은 2013년부터 공공데이터를 개방해 공공데이터 이용을 확대해왔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개방된 산림공공데이터가 웹‚ 모바일 등에서 서비스되고 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반이될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공모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9월 24일 경진대회에는 산림청 공공데이터의 개방과 활용현황 발표와 기업 간담회를 갖고 산림공공데이터 홍보부스 운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140825)보도자료_산림공공데이터활용 아이디어공모.hwp [895488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