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청‚ 휴가철 대비 휴양림 안전점검

추천0 조회수 25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청‚ 휴가철 대비 휴양림 안전점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청‚ 휴가철 대비 휴양림 안전점검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안영철  게시일 2014-07-08 조회수 786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안전하고 질 높은 휴양서비스 제공 기대돼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지난 6월 23일부터 이달 4일까지 전국 156개 자연휴양림과 21개 치유의 숲에서 여름휴가철과 장마철을 대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이용객이 집중되는 휴가철을 대비한 휴양시설의 안전관리와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재해예방에 초점을 맞춰 실시됐다. 산림청과 지자체 합동으로 8개 권역 20여명으로 점검반을 편성하고‚ 점검에서 문제점이 나타난 곳은 현장에서 바로 개선방안 제시와 함께 안전관리 교육을 병행했다. 주요 점검내용은 ▲산사태와 낙석 위험지 등 안전관리 분야 ▲친절서비스 등 고객관리 분야 ▲숙박시설 청결상태 ▲수질검사 현황 ▲물놀이장 관리상태 등 총체적 점검을 실시하였다. 산림청 최병암 산림이용국장은 "여름철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산림휴양시설의 점검으로 이용자들의 안전은 물론 질 높은 휴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708.JPG [1541120 byte] 보도자료(140707)_휴양림 성수기 합동점검.hwp [35840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