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황정산에서 올 여름 무더위 날리세요!!

추천0 조회수 93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황정산에서 올 여름 무더위 날리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황정산에서 올 여름 무더위 날리세요!!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안영철  게시일 2014-07-01 조회수 1072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7월 추천 자연휴양림에 '국립황정산자연휴양림' 선정 캠핑장‚ 황정산 산행‚ 단양 8경을 함께하는 이곳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서경덕)는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7월의 추천 자연휴양림으로 국립황정산자연휴양림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황정산휴양림 내 울창한 참나무숲 아래로 시원한 계곡이 흐르는 야영장은 벌써부터 인기가 높다. 그리고 녹색의 숲과 잘 어우러져 동화 속 마을과 같은 산림휴양시설은 아늑함을 자랑한다. 옥황상제의 정원으로 불리는 황정산은 길게 이어진 산맥의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등산코스다. 그 외에도 ▲단양팔경 중 하나인 도담삼봉‚ 석문‚ 사인암 ▲월악산자락에서 흘러내리는 청정계곡인 선암계곡 ▲단양 읍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양방산 전망대‚ 페러글라이딩장 ▲단양구경시장 등도 휴양림에서 3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김만제 과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는 남한강 자락에서 맛과 멋을 찾고‚ 야영을 통해 심신을 치유 할 수 있는 충북 단양의 황정산자연휴양림에서 여름휴가를 즐기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71.JPG [198258 byte] [보도자료]7월의 추천자연휴양림.hwp [19251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