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앙아시아 산림협력 확대!

추천0 조회수 2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앙아시아 산림협력 확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중앙아시아 산림협력 확대!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안영철  게시일 2014-05-14 조회수 1018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청‚ 13일 중앙아시아 주한 대사 초청 설명회 개최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주한 중앙아시아 대사들을 초청해 한국의 산림정책과 중앙아시아 산림협력 방안 설명회를 13일 국립산림과학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3개국 대사와 국민대 유라시아연구소장 강윤희 교수‚ 외교부 유라시아 담당 과장 등이 참석했다. 중앙아시아는 에너지와 자원이 풍부하고‚ 개발 잠재력이 높아 최근 우리나라 기업들의 진출이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 중앙아시아 국가들이 경제발전과 환경보전의 균형 잡힌 성장을 하는데 우리나라의 선진화된 산림녹화 기술이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원섭 산림청장은 설명회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아랄해(Aral Sea) 복원사업을 시작으로 중앙아 5개국과의 협력 범위를 확대하고‚ 2020년까지 서울 면적의 80% 정도에 해당하는 5만 ha 규모의 훼손지 복원 등 다양한 산림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림청은 지난해 키르기스스탄에서 개최된 외교부 주관 제7차 한-중앙아시아 협력 포럼에서 '한-중앙아시아 5개국 간 산림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면서 중앙아시아 국가와의 다자간 산림협력에 첫 발을 내딛었다. 산림분야에 상호협력하기로 한 중앙아시아 5개국은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타지키스탄이다. 첨부파일 12.jpg [123264 byte] 중앙아시아 산림협력 확대.hwp [124928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