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국가지점번호와 함께 안전한 등산 즐기세요

추천0 조회수 3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국가지점번호와 함께 안전한 등산 즐기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가지점번호와 함께 안전한 등산 즐기세요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작성자 김동규  게시일 2013-12-17 조회수 1237 키워드 국가지점번호‚ 등산‚ 휴양림 연락처 내용보기 국가지점번호와 함께 안전한 등산 즐기세요!! - 유명산자연휴양림 등산로에 국가지점번호판 설치 시범사업 완료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서경덕)는 이용객의 안전한 산행과 사고 발생시 신속한 구조활동이 가능하도록 경기도 가평의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에 국가지점번호판 설치 시범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을 통해 유명산자연휴양림 내 등산로와 산책로 주요 지점에 총 26개의 국가지점번호판이 시범적으로 설치되어 해당위치에 대한 고유번호가 표시됨으로서 재난이나 사고 발생 시 신속한 위치안내와 구조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국가지점번호판 설치 시범사업은 산림‚ 해양 등을 담당하고 있는 기관별 상이한 좌표체계를 단일 좌표체계로 전환하여 비거주지역의 긴급구조 등 응급상황시 신속한 공동대응 체계 마련을 위해 추진됐다.  서경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국가지점번호판 설치를 통해 산악사고‚ 산불 등 각종 사고와 재난으로부터 이용객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인프라가 확충되었다.”며‚ “앞으로 국가지점번호판 설치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혔다.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