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운장산 등산로 정비 및 생태숲 조성을 위한 화물운반

추천0 조회수 7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운장산 등산로 정비 및 생태숲 조성을 위한 화물운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운장산 등산로 정비 및 생태숲 조성을 위한 화물운반 담당부서 익산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조복연  게시일 2013-09-03 조회수 1546 키워드 항공 연락처 내용보기 운장산 등산로 정비 및 생태 숲 조성을 위한 자재운반 "산림청 대형헬기(KA-32T) 투입 32톤 자재운반" 산림청 익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우인걸)는 "진안 운장산 등산로 정비 및 생태 숲 조성 사업에 대형헬기(KA-32T) 1대를 투입 09월3일~9월5일까지 총 32톤의 화물자재를 운반 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물운반은 서부지방청의 요청으로 09월3일~9월5일까지 진안 운장산 등산로 정비와 생태 숲 조성사업에 필요한 목재‚ 철근 등 인력으로 운반이 어려운 자재를 익산항공관리소 대형헬기(KA-32T) 1대를 투입 32톤의 자재를 운반하는 것이다. 무주국유림관리소 관계자는 "운장산은 전북도민들이 즐겨 찾는 등산코스로 이번 화물운반을 통해 급경사지와 위험한 등산로에 계단 설치를 비롯하여 등산로 주변 생태 숲 조성사업이 완료 되면 안전하고 편안한 등산 코스로 도민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익산산림항공관리소 운항담당자는"대형헬기(KA-32T)를 이용한 화물운반은 1회 2톤 내외의 무거운 화물을 저공비행으로 운반해야하는 고난이도의 임무로 이번 화물운반 경로에는 민가 등 많은 시설물들이 있다"고 말하면서"화물을 운반하는 과정에서 저공비행으로 인한 헬기소음 등 피해가 우려되는 만큼 지역주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 한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산림청 대형헬기가 등산로 정비를 위해 화물을 운반하고 있는 장면.jpg [1230468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