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5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공모 대전 작품접수

추천0 조회수 7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5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공모 대전 작품접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5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공모 대전 작품접수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이래호  게시일 2013-08-12 조회수 903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유니버셜디자인을 고려한 행복한 도시숲 조성 산림청(청장 신원섭)에서는 특색있고 차별화된 녹색 도시숲을 참신하고 독창적인 공간설계로 표현하여‚ 도시숲 조성의 품질향상을 도모하고자  제5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공모 대전 을 실시하며 작품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설계공모대전은 지난 5월 6일부터 6월 5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인터넷으로 접수 받았으며‚ 참가 접수된 신청자에 한해 8월 19일부터 9월 6일까지 작품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 알림마당-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년에 개최하는 도시숲 설계공모대전에서는 노인을 포함한 장애인‚ 어린이‚ 임산부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여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디자인을 고려하도록 설계 방향을 제시하였다. 산림청 박도환 도시숲경관과장은 이번 설계공모대전이 우리 청의 국정과제인 도시녹화운동 전개를 효율적으로 추진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며‚ 아울러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팀들의 많은 응모를 당부했다. ※ 도시녹화운동이란 국민·기업· 단체들이 참여하여 도시숲 조성 및 관리를 활성화‚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국민들의 이용활성화 ‚ 민간의 도시숲 조성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 마련 등 ※ 사진은 제3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 공모전 대상 김유희씨(경희대) 외 4명이 제출한 '숨‚ 기새기'입니다. 첨부파일 D.jpg [190659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