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남부산림청‚ 국유림 시범경영 선도모델 만든다.

추천0 조회수 8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남부산림청‚ 국유림 시범경영 선도모델 만든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남부산림청‚ 국유림 시범경영 선도모델 만든다. 담당부서 운영과 작성자 정철진  게시일 2013-04-19 조회수 1574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남부지방산림청(청장 김판석)은 춘양양묘사업소와 봉화 장군봉 시범경영계획구 현장에서 산림청 김남균 차장과 전국 5개 지방 '경영전문관"등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국가 소유 산림의 경영개선 과 시범경영계획구 운영 발전을 위한 현장토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시범경영계획구는 기존에 나무심기‚ 숲가꾸기‚ 벌채 등 각 사업별로 시행되던 기존의 산림행정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전문관이 특정 구역을 책임지고 독일 등 임업선진국의 경영·관리 제도로 지난해 최초 도입되었으며 남부산림청 관내에는 봉화군의 장군봉 일원 8천ha가 지정되어있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올 한해 각 지방청별 사업계획을 듣고 사업지 현장 등을 방문하여 경영목표‚ 서업목적‚ 사업방법에 대한 적정성과 수익성 분석을 통하여 저비용 고효율 산림경영을 위한 산림경영·관리 기술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남부지방산림청장(김판석)은 "앞으로도 현장토론회와 모니터링을 통해 사업 추진과정에서 발생하는 장·단점을 분석하고 이를 반영한 새로운 산림경영·관리기술을 개발하여 장군봉 일원 산림을 투자대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보물산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DSC_9886.jpg [833696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