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피해민원 더욱 발 빠르게...

추천0 조회수 17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피해민원 더욱 발 빠르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피해민원 더욱 발 빠르게... 담당부서 운영과 작성자 선형탁  게시일 2013-02-22 조회수 1682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동부지방산림청‚ 산림피해 민원 더욱 발 빠르게... -2월 22일 숲가꾸기 패트롤 발대식 개최-   동부지방산림청(청장 허경태)은 2월 22일 숲가꾸기 패트롤 발대식을 개최하고 산림민원 현장해결을 위해 더욱 발 빠르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동부지방산림청은 주민생활에 불편을 주거나 인명·재산상 피해를 줄 수 있는 산림 현장민원에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해 2월 18일 숲가꾸기 패트롤 사업을 착수하였으며 2월22일 발대식을 개최함으로써 신속한 산림민원 해결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숲가꾸기 패트롤 대표자의 결의문 낭독‚ 동부지방산림청장의 격려품 전달‚ 숲가꾸기 패트롤 작업에 이용되는 장비 전시 및 등목벌채 기술 시연 등이 있었으며 재해 방지를 위한 안전사고 예방교육도 실시하였다.   올해 숲가꾸기 패트롤은 지난 해 1개단 5명에서 3개단 15명으로 확대 운영하며‚ 동부지방산림청‚ 평창국유림관리소‚ 태백국유림관리소에서 1개단 5명씩 활동한다.   동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숲가꾸기 패트롤을 3개단 15명으로 확대 운영하는 만큼 산림 내 피해 우려목과 덩굴류를 신속하게 제거하여 산림현장민원 해결에 발 빠르게 대처함으로써 주민생활 피해를 최소화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re_DSC01662.JPG [545520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