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홍릉숲의 가을을 노래와 함께 즐겨요

추천0 조회수 82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홍릉숲의 가을을 노래와 함께 즐겨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홍릉숲의 가을을 노래와 함께 즐겨요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이현홍  게시일 2012-09-21 조회수 1213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산림과학원 쉼터에서 22일 고려대 음악동아리 '그루터기' 공연 한가위를 일주일 앞둔 주말 오후 홍릉숲에서 대학생들이 펼치는 무료 음악공연이 열린다.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원장 구길본)은 22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반동안 서울 홍릉숲 국립산림과학원 쉼터에서 고려대 음악동아리 '그루터기' 공연을 갖는다. 지난 7월애도 같은 장소에서 공연했던 그루터기는 이날 공연에서는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 김광석의 '사랑했지만' '서른즈음에'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비틀즈의 '헤이 주디' 등 유명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립산림과학원 연구기획과 정찬식 박사는 "주말 오후 홍릉숲을 찾은 시민들이 가족과 연인끼리 깊어가는 가을을 즐기면서 좋은 노래에 빠져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 의 : 국립산림과학원 최광식 연구관(02-961-2581) 첨부파일 1.jpg [751616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