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그린디자인‚ 산림사진 친환경 캘린더로 녹색생활을..

추천0 조회수 9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그린디자인‚ 산림사진 친환경 캘린더로 녹색생활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그린디자인‚ 산림사진 친환경 캘린더로 녹색생활을.. 담당부서 산림경영과 작성자 이원미  게시일 2012-02-10 조회수 1600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그린디자인‚ 산림사진 친환경 캘린더로 녹색생활을.. - 북부산림청‚ 아름다운 산림사진 친환경 캘린더 제작·보급- 북부지방산림청(청장 윤영균)은 제8회 아름다운 산림사진 입상작 및 입선작을 기존의 상단용수철을 제거하여 비용 및 자원절약을 도모한 친환경 캘린더로 제작하여 보급하였다. 이번 친환경 캘린더 제작은 ‘기후변화대응을 선도하는 국유림경영’ 이라는 2012년 북부지방산림청의 비전공유와 일상 생활속에서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녹색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그동안 산림휴양문화 보급을 위해 매년 아름다운 산림사진 콘테스트 입상작을 화보집으로 만들어 보급했던 사례를 발전시켜‚ 녹색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캘린더로 화보집을 대치하게 된 것이다. 윤영균 북부지방산림청장은 최근 자원절약을 위한 그린디자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 상황으로 재활용시 용수철을 분리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상단 용수철 제거로 비용 및 자원절약과 함께 휴양문화보급에도 기여하는 1석3조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이번 친환경 캘린더 제작의 의의를 밝혔다. 문의 : 북부지방산림청 산림경영과 권순오 033-738-6250 첨부파일 DSC_0915.jpg [172767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