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을지연습기간 자체훈련실시

추천0 조회수 56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을지연습기간 자체훈련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을지연습기간 자체훈련실시 담당부서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신훈범  게시일 2011-09-02 조회수 864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을지연습기간 자체훈련실시 - 직원대상 안보교육 및 재난대비훈련실시 - 산림청 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권용철)는 2011년 을지훈련기간동안 비상근무를 실시하게 되며‚ 직원들의 국가안보의식 강화를 위한 직장교육과 국가비상사태 및 재난발생에 대비하여 화생방교육을 병행한 민방위훈련을 자체적으로 실시 할 계획이다. 16일 오전 6시 비상소집과 함께 밤나무항공방제 임무수행중인 직원을 제외한 전직원이 1시간 이내에 응소하였으며 7시 30분부터 회의실에서 국가안보의식강화를 위해 행안부에서 제공한 『하나되는 국민이 최강의 안보』동영상시청과 사이버테러에 대처 할 수 있는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18일 14시부터 을지연습과 연계한 민방위훈련이 전국적으로 동시에 실시되는데 양산산림항공관리소는 비상사태를 가정한 헬기 대피훈련과 직원들의 화생방경보시 방복면착용과 사용법에 대해 교육을 가질 계획이다. 또한 을지훈련기간 동안 재난․재해발생시 만전을 기하고자 인명구조 및 인원수송을 위해 KA-32T 까모프 대형헬기 1대와 조종사‚ 정비사‚ 구조대원들이 비상대기 상태로 근무하게 된다. 을지연습기간 자체훈련과 관련하여 권용철 소장은 “직원들의 안보의식 강화와 사이버테러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국가비상사태시 당황하지 않고 각자 맡은바 임무를 유연하게 완수할 수 있도록 실전과 같은 훈련으로 능력을 배양시키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