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양산산림항공관리소 국토대청결운동 동참

추천0 조회수 5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양산산림항공관리소 국토대청결운동 동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양산산림항공관리소 국토대청결운동 동참 담당부서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신훈범  게시일 2010-10-06 조회수 387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양산산림항공관리소 국토대청결운동 동참 - 관리소 주위 쓰레기 수거 및 제초작업 실시 - 산림청 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이창범)는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국토대청결운동에 동참하여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0월 6일 오전 9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청사주위 쓰레기 수거 및 제초작업을 벌였다. 이창범 관리소장을 비롯한 전직원들은 쓰레기봉투와 집게‚ 호미‚ 빗자루 등으로 청사 주위의 담배꽁초 및 오물 등 쓰레기 수거와 넝쿨을 제거하였으며 계류장 좌측 공한지에 자란 잡초와 풀들을 예초기 3대로 제초작업을 벌여 깨끗하게 정리하였다. 이번 국토대청결운동은 국격제고와 G20 준비를 위한 깨끗한 거리 만들기 일환으로 실시되었으며 직원들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깨끗한 환경과 쾌적함 속에서 근무하기위해 솔선수범하여 대청결운동에 동참하였다.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