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밤나무항공방제 비행종합훈련 실시

추천0 조회수 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밤나무항공방제 비행종합훈련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밤나무항공방제 비행종합훈련 실시 담당부서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신훈범  게시일 2010-07-23 조회수 400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밤나무 항공방제 비행종합훈련 실시 - 적정고도에서 약제살포 능력 배양- 산림청 양산산리항공관리소(소장 이창범)는 28일부터 실시되는 밤나무 항공방제를 위해 조종사‚ 정비사를 대상으로 22일과 23일 이틀간 양산시 하북면 용연리 밤나무 단지에서 BELL206L-3 중형헬기 1대를 투입하여 비행종합훈련을 실시하였다. 밤나무 항공방제 준비에서 실행단계까지 실제 상황과 같은 모의 훈련을 통하여 표준화된 항공방제 매뉴얼을 통해 임무수행절차를 숙달하고 안전하고 효율적인 항공방제 임무수행을 위해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개인별 3회씩 이틀간 비행훈련을 실시하였다. 항공관리소장이 직접 현장에서 항공방제 훈련 상황을 통제하는 가운데 조종사들은 안전비행과 적정고도(초두부15m 상공)에서의 약제살포와 약제가 밤나무에 정확하게 살포되는지에 대해 종합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훈련 후 강평을 통해 미비점을 보완하여 밤나무항공방제를 대비하게 된다. 올해 밤나무항공방제는 28일부터 본격적으로 실시되며 26‚014ha 밤나무 재배지에 대해 산림항공관리본부의 방제헬기 11대(대형 2대‚ 중형 9대)가 투입되어 8월 16일까지 실시 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