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광릉숲과 함께하는 "종이로 만든 우리꽃 야생화전"

추천0 조회수 224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광릉숲과 함께하는 "종이로 만든 우리꽃 야생화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광릉숲과 함께하는 "종이로 만든 우리꽃 야생화전" 담당부서 작성자 이정희  게시일 2010-07-01 조회수 238 키워드 국립수목원‚ 야생화전‚ 광릉숲 연락처 내용보기 우리의 삶과 늘 함께하는 산림은 자연생태계의 변화에 따른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보여주는데‚ 이것은 다양한 예술적 접목을 추구하는 공예작가들에게는 자연속에 잠재되어 있는 내적 체험의 장소이며 새로운 자연문화를 형성하는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라져가는 우리 꽃 야생화전을 주제로 멸종되어 가는 우리 식물을 섬세하고 생기있게 표현한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우리 꽃과의 만남으로 환경과 식물보존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자 한다. 전시작품으로는 복수초‚ 금강초롱‚ 분홍바늘꽃 등 다양한 꽃의 아름다움을 크리스탈지라는 특수한 종이를 활용해 세밀한 표현으로 우리꽃 야생화를 만들어 도자기 및 화분 등에 연출한 작품 50점이 전시 된다. 전시는 6월 16일부터 7월 10일까지 전시되며‚ 국립수목원에 입장한 관람객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작품: 자연 속 야생화를 소재로 표현한 전시작품 금강초롱 복수초 분홍바늘꽃 하늘매발톱 첨부파일 종이로 만든 야생화전 보도자료(국립수목원).hwp [974848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