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청‚ 10개국 주한 외교관과 함께 우리강산 체험 나선다

추천0 조회수 9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청‚ 10개국 주한 외교관과 함께 우리강산 체험 나선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청‚ 10개국 주한 외교관과 함께 우리강산 체험 나선다 담당부서 작성자 장병영  게시일 2010-04-22 조회수 402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청(청장 정광수)은 한국등산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오는 4월 24일 10시부터 3시간여 동안 북한산에서 주한 외교관 및 그 가족들과 함께하는 '우리강산 즐기기' 산행을 실시한다.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이번 산행에는 러시아‚ 튀니지‚ 파키스탄 등 10개국 주한 외교관과 그 가족들이 참석할 계획이며‚ 특히 산행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세계적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 등이 동행한다. 이번 산행은 평소 우리나라 산하를 접할 기회가 적었던 외교관들에게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산하를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국가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참여자간 교류와 소통의 장이 마련된다. 아울러 산림청에서는 이상길 산림청 차장이 직접 산행에 참여해 각국 외교관과 가족들에게 세계적인 녹화성공국인 우리나라의 산림정책과 등산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산림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한 외교관과 가족들이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산하를 자연스럽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한국등산지원센터' 등 산악단체와 함께 주한 외교관을 비롯해 외국상사 임직원 등으로 참여 대상을 확대해 '우리강산 즐기기' 산행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 산림휴양등산과 이상인 사무관(042-481-4106) 첨부파일 114. 산림청 주한 외교관과 함께 우리강산 체험 나선다.hwp [39936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