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원주산림항공관리소‚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추천0 조회수 6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원주산림항공관리소‚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원주산림항공관리소‚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담당부서 원주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원주산림항공관리소  게시일 2009-06-22 조회수 285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 고객만족을 위한 공직자 친절문화 향상 교육실시 - 원주산림항공관리소(김연수 소장)는 오늘 22일(월)오전09:00원주시 호저면 주산리에 위치한 원주산림항공관리소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을 위한 공직자 친절문화 향상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고객만족 친절교육은 강원체신청 우정계획팀 권효임 CS강사를 초청하여 친절이란 무엇인가? 니즈(needs)와 원츠(wants)‚ 기업의 만족서비스 친절사례를 주제로 교육을 실시하고‚ 실질적인 고객대응에 대한 말하기 및 인사‚ 이쁜 미소 짓기 등 교육을 실시하였다. 원주산림항공관리소는 직원들의 친절문화 인식을 고취하여 민원에 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존경받고 신뢰받는 공직자상 확립을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