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명‚ 한식을 전후하여 산불총력대응

추천0 조회수 127 다운로드 수 14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명‚ 한식을 전후하여 산불총력대응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청명‚ 한식을 전후하여 산불총력대응 담당부서 양산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신훈범  게시일 2009-03-31 조회수 245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청명‚ 한식을 전후하여 산불총력대응 - 3월 27일부터 1개월간 산불방지 역량집중 - 산림청 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이창범)는 산불발생 위험이 높은 청명‚ 한식을 전후하여 1개월(3월 27일부터 4월 26일까지)간 산불방지에 역량을 집중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산림피해를 최소화하기위해 산불총력 대응기간으로 설정하여 비상근무에 들어간다. 이 기간동안 산불진화헬기를 즉각 출동 시킬 수 있도록 계류장에 대기시키고 승무원들은 비상근무를 실시하게 되며 산불발생 위험지역‚ 산불다발지역‚ 산림내 입산자가 많은 유명산이나 유원지를 중심으로 중형헬기를 이용하여 산불공중감시 및 계도방송을 집중적으로 실시한다. 또한 산불감시임무 수행 중 논‚ 밭두렁 태우기 및 산림인접지에서의 쓰레기 소각등에 대해 단속활동을 병행하여 실시하게 되며 적발시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을 적용하여 최고 100만원까지 벌금을 물게 된다. 산림청에서는 산불총력 대응기간동안 권역별로 산불진화헬기를 경남 함양‚ 경북 울진‚ 영덕‚ 충남 영동에 전진배치시키고 SKY산불기동대 2개 팀을 함양‚ 안동에 배치시켜 산불초동진화는 물론 야간산불진화에도 투입하여 산불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게 된다.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