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우와~! 저 지금 하늘을 날고 있어요.

추천0 조회수 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우와~! 저 지금 하늘을 날고 있어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우와~! 저 지금 하늘을 날고 있어요. 담당부서 강릉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강릉관리소  게시일 2008-09-01 조회수 305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 86회 어린이날 기념 강릉오성학교 어린이 헬기체험행사 산림항공관리본부(본부장:조건호)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강릉산림항공관리소에서 대단위 헬기체험행사를 개최하였다. 산림항공관리본부는 오늘 5월 2일 강릉산림항공관리소(소장:김상수)에서 제86회 어린이날을 맞아 강릉오성학교 유아 및 초등학생 60명과 교사 35명을 초청하여 대단위 헬기체험행사를 실시하였다. 오전 10시 환영식을 시작으로 물투하와 공중진화대원의 헬기레펠 시범을 관람하고 관리소 개청 최초로 방문객이 직접 헬기를 탑승해보는 소중한 비행체험 시간을 가졌다. 강릉시내 전역을 둘러보는 비행체험 행사에 평소 장애학생들을 돌보는 선생님들은 고단함을 잊은 채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일심동체가 되는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였다. 헬기체험을 무사히 마친 어린이들에게 평소 무뚝뚝할 것만 같은 특수부대 출신인 공중진화대원들이 아이들을 위해 직접 풍선아트에 도전하였다. 이날 행사를 위해 밤늦도록 풍선아트 공부와 씨름해온 공중진화대원들은 “평소 비장애인들에 비해 소외된 환경에서 자라온 오성학교 장애어린이들이 풍선을 받고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늦게나마 고생한 보람이 있었다.” 며 흐뭇해했다. 오늘 행사에 참가한 오성학교 모든 어린이가 산림항공관리본부에서 준비한 선물을 한아름씩 안고 돌아갔고‚ 학교에 도착한 어린이들이 강릉항공관리소에서 준비한 기념품과 간식으로 더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끝. ※ 붙임 관련사진 (별첨). 끝. 첨부파일 사본 - IMG_6640.jpg [157249 byte] 사본 - DSC01158.jpg [100576 byte] 사본 - DSC01173.jpg [93935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