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원주산림항공 산악인명구조 대비 훈련 실시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원주산림항공 산악인명구조 대비 훈련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원주산림항공 산악인명구조 대비 훈련 실시 담당부서 원주산림항공관리소 작성자 원주관리소  게시일 2008-02-20 조회수 428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원주산림항공 산악인명구조 대비 훈련 실시 원주산림항공관리소(소장 조남성)에서는 겨울철 산악사고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하여 1월17일~1월18일(2일) 춘천시 오봉산에서 혹한기 산악훈련을 실시하였다. 이날 훈련은 조난자 응급조치 방법‚ 후송요령등 다양한 훈련을 실시하였으며 사고발생시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기 위한 결의대회를 실시하였다. 산림항공구조대 홍성철 팀장은 “겨울철 등반은 눈과 얼음이 곳곳에 있어 안전사고가 발생할 우려가 있음으로 지정된 등산로를 따라 등산하고‚ 보온 할 수 있는 옷과 미끄러움을 방지 할 수 있는 장비등을 갖추어 등산하는등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첨부파일 보도자료(산악훈련1.18).hwp [75776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