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3회 유명산 단풍축제

추천0 조회수 5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3회 유명산 단풍축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3회 유명산 단풍축제 담당부서 작성자   게시일 2007-10-12 조회수 1486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가을이 깊어가고 있는 요즈음‚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행사가 서울 근교의 한 자연휴양림에서 열릴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성부근) 유명산자연휴양림에서는 단풍절정기인 10월을 맞이하여 『제3회 유명산단풍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의 한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유명산단풍축제는 (2007. 10. 20 ~ 10. 21일 2일간) 등반대회‚ 유명산산상음악회‚ 전통주시음코너‚ 먹거리장터‚ 농 특산물 전시 및 판매 이외에 다채로운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도심속에서 찌든 모든 때를 한번에 날려 버릴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예정이다. 국민의 여가생활 충족 및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지역문화의 체험과 추억을 남기고 축제 개최 지역의 높은 관광수입과 홍보효과는 물론 지역주민의 자긍심을 고취할수 있는 중요한 지역축제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주 최 : 유명산단풍축제 추진위원회 장 소 :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후 원 : 설악면‚청평수력발전소‚가평문화원‚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문 의 :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031-589-5487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