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주 찾은 중국 관광객에 한국 임산물 알린다

추천0 조회수 3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주 찾은 중국 관광객에 한국 임산물 알린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주 찾은 중국 관광객에 한국 임산물 알린다 담당부서 대변인실 작성자 정우진  게시일 2016-07-05 조회수 373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 산림청‚ 제주수목원 테마파크에 '수출 임산물 홍보·판매관' 운영 - 산림청(청장 신원섭)과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제주도를 찾는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내 임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하고 국내 수출 임산물의 판매 촉진을 위해 '수출 임산물 홍보·판매관'을 개설‚ 본격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수출 임산물 홍보·판매관은 제주시 연동 제주수목원 테마파크 내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한·중 FTA 발효에 따른 유망 수출 임산물에 대한 마케팅 강화를 위해 설치됐다. 판매 품목은 잣‚ 호두‚ 곶감‚ 밤‚ 버섯‚ 산채류‚ 산양삼 화분‚ 목제품 등 이며 시식 코너도 마련된다. 산림청은 홍보·판매관 운영을 통해 국내 수출 임산물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설문조사를 통해 반응과 수요를 점검해 대중국 마케팅과 수출 전략 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판매관에 중국어와 중국 문화에 능통한 안내원을 배치하고 중국 관광객 입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상품을 전시·판매한다. 김용관 해외자원협력관은 "제주 수출 임산물 홍보·판매관 운영을 통해 운영 성과와 장단점을 면밀히 분석해 외국인 방문이 많은 국내 유명 관광지로 홍보·판매관을 확대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160705)보도자료_제주 찾은 중국 관광객에 한국 임산물 알린다.hwp [210944 byte] 754.jpg [392330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