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행사앨범] 통영 나폴리농원 숲속체험

추천0 조회수 2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행사앨범] 통영 나폴리농원 숲속체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행사앨범] 통영 나폴리농원 숲속체험 작성자 길덕한  작성일 2007-11-16 조회수 2719 전화번호 촬영일 촬영지 _ 촬영자 키워드 카테고리 행사앨범 내용보기 나폴리농원에서 이루어진 아토피 탈출 편백나무숲속 체험학습입니다. 7월17일 편백나무 숲속체험학습 7월17일 미리 예약한 체험회원들을 편백숲속이 반갑게 맞아주고 있습니다. 편백나무 숲속에 들어오니 체험가족들의 눈이 반짝반짝~^^ 피톤치드에 대해서 궁금하죠? 숲속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함께 편백삼림욕 제대로 하는법을 배웠답니다. 루페를 이용하여 아이들이 숲속의 곤충들과 여러 가지 식물들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숲에서는 우리도 자연과하나되어 마치 나무처럼 흔들흔들 걸어보기도 하고... 우리몸의 면역세포들이 활성화되도록 미생물이 살아있는 건강한 흙을 만지고 냄새도 맡아보고 관찰을 하였습니다. 편백나무에서 수액을 올리는소리를 청진기를 이용하여 들어보고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새 의 눈으로 보는세상 잠자리눈으로 보는숲속 멧돼지눈 으로 보는 나무와 사람들 고슴도치눈 으로 보는 자연 모두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숲속에서 두눈을 감고... 심신을 편하게 하고 자연이 주는 소리를 들어보기도 했답니다. 도마뱀 과 자벌레 장수풍뎅이 등 수많은 곤충들도 볼수 있었답니다. 숲속에서 각종체험 행사를 마치고나니 배가 너무 고프죠? 가마솥에서 꺼낸 편백수육을 아빠들이 맛있게 썰고 있죠 엄마들은 친환경야채와 가마솥편백밥을 잔뜩 퍼담아 삼삼오오 모여앉아 평소보다 무려 두세배 더 더 더 많이 배불리 먹었답니다. 아이들과함께 설거지를 깨끗이 마치고 해충퇴치제도 만들고 편백비누도 멋지게 만들었습니다. 맛있는 편백숙성효소 로 편백요구르트 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기분 좋아진 엄마와 아빠들 즉석에서 춤과노래가 이어졌지요 아이들은 편백목욕물로 온몸을 씻고 개구쟁이들 물장난이 시작되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즐거웠던 오늘의 체험후기를 예쁘게 적어내려갔답니다. 이렇게 우리의 체험은 오늘하루도 꽉차고 알차게 보냈답니다. 숲속에서 한잠 자고일어나는 숲속의 단꿈체험은 너무늦게 도착하시는 회원님들 때문에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체험시 꼭 시간을 지켜주세요 7월17일 나폴리농원 편백나무숲속에서 첨부파일 q (28).jpg [89088 byte] q (21).jpg [94208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