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보광리 석조여래좌상

추천0 조회수 9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보광리 석조여래좌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보광리 석조여래좌상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성산면 보광리 소개 : 개 요 : 고려시대 전기에 만들어진 불좌상이다. 현재 이름을 알 수 없는 절터에 세워져 있는데‚ 정확한 출토지는 알 수 없다. 몸에서 나오는 빛을 표현한 광배(光背)와 부처가 앉은 자리인 대좌(臺座)를 모두 갖추고 있다. 광배의 위 부분이 깨어졌고‚ 부분적으로 마모된 곳이 있기는 하지만 보존 상태는 ... 기본정보 상세정보 보광리 석조여래좌상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자연명소 산 제왕산 자연휴양림 대관령자연휴양림 산촌생태마을 강릉 대기리마을 숲과 함께하는 명소 백두대간등산로 대관령박물관 보현사 낭원대사 오진탑비 강릉대기리 낙엽송숲 대관령 도둑재의 금강송 삽당령 경포도립공원 노추산 산림욕장 보광리 낭원대사 오진탑비 대관령 옛길 노인봉 강릉고단리 소나무숲 보현사 대웅전 대공산성 제왕산 삿갓바위 닭목령 보광리 석조여래좌상 강릉어흘리 소나무숲 발왕산 탐방로 경포해수욕장 관음리 오층석탑 대관령 서비스유형 지역 강원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