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환경의 날…여수서 나무 심기 등 탄소제로 다짐

작성일 2016-06-03
환경의 날…여수서 나무 심기 등 탄소제로 다짐【환경보전과】286-7021
-전남도, 3일 기념식 갖고 반송황칠 등 300여 그루 심어-

전라남도는 오는 5일 제21회 환경의 날을 앞두고 3일 여수시와 공동으로 여수시 웅천동 웅천공원에서 환경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황칠나무 등을 심으며 탄소제로화 실현을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선 김영진 녹색전남21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의장을 비롯한 여수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환경단체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보전 시책에 기여한 공무원, 민간 환경단체, 민간인 등을 표창했다.

특히 올해 환경의 날 주제인 ‘탄소제로’를 위한 실천을 다짐하고, 전라남도의 브랜드시책인 ‘숲 속의 전남’ 만들기에 부응하기 위해 웅천공원에서 반송황칠나무 등 300여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천제영 전라남도 환경국장은 “앞으로 ‘숲 속의 전남’ 만들기 사업에 부응해 탄소흡수원으로서 기능을 하도록 하고 먼 훗날 후손들에게 푸른 공간을 남겨주는 역할에 충실하겠다”며 “소공원, 공한지 등에 지속적으로 나무 심기를 추진해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전 시군 민간환경단체가 적극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