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의 감성 여름 사진으로 즐기세요

작성일 2015-09-20
전남의 감성 여름 사진으로 즐기세요【관광과】286-5240
-여름 관광사진 공모전 입상작 30점 21일부터 도청서 전시-

전라남도가 ‘2015 여름 관광사진 공모전’ 입상작 30점을 21일부터 5일간 도청 1층 윤선도홀에서 전시한다.

여름 관광사진 공모전에서는 계절감을 잘 나타내면서도 남도의 풍광과 문화를 정적으로 담아낸 작품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금상을 수상한 김충군 씨의 작품 ‘소낙비’는 담양 메타세쿼이아길을 수채화와 같은 분위기로 잘 포착했다.

또 은상에 형정숙 씨의 ‘염전의 하루(영광 하사리 염전)’, 심철 씨의 ‘아이들의 여름(나주 산림자원연구소)’, 동상에 심성영 씨의 ‘명옥헌(담양)’과 안귀성 씨의 ‘같이 해봐요(함평 돌머리해변)’, 유상진 씨의 ‘농촌의 아침(여수 묘도 다랑논)’ 등 총 30점이 전남의 생태자원을 자연스럽게 담아내 입선했다.

이들 작품은 각종 도정 홍보물, 대중매체 광고에 활용될 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장, 축제장, 수도권 지역 등에 전시돼 전남의 아름다운 풍광을 홍보하게 된다.

전라남도 관광사진 공모전은 남도의 독특한 멋과 정취, 생동감이 넘치는 우수한 관광지를 발굴해 관광도 하고 사진 응모도 할 수 있도록 계절별로 개최하고 있다.

안기홍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관광사진 공모전은 전문 사진작가 사진을 위주로 뽑는 것이 아니므로 누구나 전남 관광자원을 발굴해 응모하면 수상할 수 있다”며 “많은 분들이 가을 관광사진 공모전에 도전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관광사진 공모전 입상작은 ‘남도여행길잡이(www.namdokorea.com)’에 게재돼 있으며,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해남․진도 울돌목 일원에서 개최되는 명량대첩축제장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가을 관광사진 공모전 응모 기한은 11월 27일까지며, 자세한 응모 방법은 남도여행길잡이를 참고하면 된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