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환경기업 시제품 제작 지원해 경쟁력 강화

작성일 2014-07-30
환경기업 시제품 제작 지원해 경쟁력 강화【환경산업진흥원】430-8320
-전남환경산업진흥원, 유망기술 보유 기업 육성 위해 8월 8일까지 접수-

전라남도환경산업진흥원은 유망 환경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나 제품 상용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을 추진, 8월 8일까지 접수받는다고 30일 밝혔다.

지원 내용은 수질, 폐기물 등 환경 전 분야에 응용되는 기술 및 제품에 대해 디자인 개발, 기구 설계, 해석 등 양산을 위한 시제품 제작(금형․워킹목업 제작)과 아이디어․기술 형상화 지원 총 5건에 대해 개발 비용의 70%, 과제당 최대 1천만 원까지다.

이 사업은 전남도환경산업진흥원 누리집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신청서를 작성하고, 8월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과제에 대해서는 서류 및 발표심사를 거쳐 지원과제를 선정할 예정이다.

정도영 전남도환경산업진흥원장은 “개발된 시제품은 환경산업진흥원의 제품 실증화 단지를 활용해 성능시험을 지원하고, 전문가 자문을 통해 과제 완성도를 높여 향후 국가 연구개발(R&D) 사업에 기업과 공동으로 응모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남도환경산업진흥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자체적인 기술개발 인력 및 장비, 기술개발의 현장 적용 실증시설 부족으로 신기술이나 개발 기술을 상용화 제품으로 연결시키지 못하는 환경관련 중소업체들에 제품 서비스를 제공,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를 위한 세부 내용은 (재)전라남도환경산업진흥원 누리집(www.jeipi.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61-430-8323)로도 구체적인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