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목련회여성단체, AI 방역 현장 위문

작성일 2014-02-04
전남도 목련회․여성단체, AI 방역 현장 위문【여성가족과】286-5940
-4~5일 영암․나주 방역초소 방문해 근무자 격려-

전라남도목련회는 4일 한파 속에서도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차단을 위해 애쓰고 있는 영암 삼호매력한우명품관 앞 방역초소 현장을 방문하고 따뜻한 음료와 간식을 전달하며 근무자들을 위문 격려했다.

이번 목련회의 위문은 전북 고창에서 발생한 AI가 전남서도 발생함에 따라 방역초소를 확대해 설치(114곳)하는 등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차단방역에 매진하고 있어, 한파에도 고생하는 공무원 등 현장 근무자에 대한 사기진작을 위한 것이다.

최수복 전남도목련회장은 “고병원성 AI가 더 확산되지 않도록 차단방역에 힘쓰고 이동통제 초소에서 실시하는 차량소독 등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목련회에 이어 전남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순요)도 5일 나주의 방역초소를 방문해 차단방역에 힘쓰고 있는 직원들에 대해 도민의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음료와 빵, 과일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목련회는 전남도 간부급 이상 공직자 부인들의 모임으로 회장은 박준영 도지사 부인이다. 목련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위문활동을 통해 훈훈한 공동체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