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봄꽃 활짝 완도수목원서 숲속음악회 즐기세요

작성일 2014-04-10
봄꽃 활짝 완도수목원서 숲속음악회 즐기세요【완도수목원】552-1544
-11일부터 1달간 매일 오후 2시 해조류박람회 성공 기원 음악회-

전라남도 완도수목원은 ‘완도수목원에 음악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12일부터 5월 11일까지 30일간 숲에서 오감 만족하는 숲속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숲속음악회는 ‘완도해조류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완도수목원을 찾는 방문객에 다양한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목원 분위기에 어울리는 주제로 19개 팀의 공연이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은 지역의 재능 있는 뮤지션의 통기타 연주, 요들송, 전통 춤 등을 비롯해 목공예 장식품 만들기, 전남 특산품 시식행사와 시화작품 전시회 등이 펼쳐진다. 또한 ‘스마트동의보감’의 저자인 백태선 고려대 교수가 ‘완도수목원과 산림 치유’ 주제 강연도 예정돼 있다.

박람회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수목원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주차료 별도), 봄을 맞아 목련, 벚나무, 매실나무, 진달래, 명자나무 등이 만개해 음악회와 함께 방문객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박형호 완도수목원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완도해조류박람회 기간 동안 완도수목원을 알리고 좋은 공연과 체험활동을 통해 많은 방문객이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유일의 난대수목원으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전남완도수목원은 지난해 10만여 명이 방문했다. 난대림 문화와 목공예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산림박물관과 남부지방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열대온실 및 현지 내․외종보전 등 학술․교육적 기능을 수행하는 30여 개의 전문소원 등이 갖춰진 최대의 난대림 자생지다.
문의) 완도수목원 전화 061-552-1544, 1532 팩스 061-552-1541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