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여수세박 로고송, 핸드폰 통화연결음으로

작성일 2011-07-23
여수세박 로고송, 핸드폰 통화연결음으로【여수박람회지원관실】286-2421
-전남도, 홍보 일환…8월 3일까지 일반인 신청받아 사용료 지원-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전라남도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막 11개월을 앞두고 대국민 홍보 일환으로 휴대전화 1천만시대에 맞게 통화연결음을 활용한 홍보를 대대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통화연결음 홍보는 여수박람회 홍보대사이자 뛰어난 가창력과 깜찍한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부른 박람회 로고송 ‘바다가 기억하는 얘기’(윤상 작곡·박창학 작사)를 활용한 것이다. 아이유가 부른 ‘바다가 기억하는 얘기’는 여수박람회 홈페이지(www.expo2012.or.kr)에서 원곡과 가사 등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전남도에서는 지난 6월부터 직원들과 시군 박람회 담당자 및 홍보자원봉사자 등 168명을 대상으로 실시중에 있으며 단계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통화연결음 희망자 모집은 여수박람회 성공 개최를 염원하는 광주·전남 시도민과 전국 각지의 향우들을 대상으로 25일부터 8월 3일까지 전남도 홈페이지(http://www.jeonnam.go.kr/01kr/)를 통해 실시된다. 홍보효과와 지역별, 연령별, 직업 등을 감안, 심사를 거쳐 500명을 선정한 후 통화연결음 사용료(월 3천원 내외)를 전남도에서 해당통신사에 지원하게 된다.

고영윤 전남도 여수박람회지원관은 “평소 통화량이 많은 비즈니스맨이나 회사원들을 대상으로 박람회 통화연결음을 보급해 전국적인 박람회 참여열기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전남도 여수박람회지원관실 061-286-2012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