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임산부 전용주차장 설치 ‘눈길’

추천0 조회수 6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임산부 전용주차장 설치 ‘눈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2-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보건소‚ 대형유통점‚ 공영주차장 등 11개소 39면 마련
아이낳기 좋은도시 울산 만들기 임산부와 아이가 배려되는 분위기 확산
출산을 장려하고 임산부를 배려하기 위한 임산부 전용주차장이 설치돼 눈길을 끌고 있다.
울산시는 임산부 출입이 많은 보건소‚ 대형유통점‚ 울산대공원 공영주차장‚ 인구협회 울산지회 등에 임산부 전용주차장을 마련하고 임신여성 및 3세미만 유아동반시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임산부 차량 주차 스티커는 구·군 보건소에서 배부하고 있으며‚ 전용주차장은 중구 보건소 3면‚ 동구보건소 2면‚ 북구보건소 3면‚ 울주군보건소 2면‚ 울주군 남부통합보건지소 1면으로 구·군 보건소에 11면이 설치됐다.
또 울산대공원 공영주차장에 정문‚ 남문‚ 동문 등 6개면과 롯데백화점 울산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메가마트 언양점‚ 롯데마트 진장점 등 대형유통점에 21면이‚ 인구협회 울산지회에 1면이 설치됐다.
이들 주차구역에는 임산부 마크와 분홍색 라인 등 임산부 전용주차구역임을 나타내는 표지판 설치와 주차 노면 표시로 일반인의 주차를 금지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함께 출산율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개발 추진할 것”이라며 일상 밀착 생활시설을 통해 자녀를 낳아 기르는 것이 행복한 가치임을 키워나갈 때 출산율 회복의 가시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