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5 울진뮤직팜페스티벌 여름밤 무더위 날려버려!

추천0 조회수 8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5 울진뮤직팜페스티벌 여름밤 무더위 날려버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0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015 울진뮤직팜페스티벌 여름밤 무더위 날려버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손병복)가 주최한 ‘2015 울진뮤직팜페스티벌’이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울진엑스포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2만 1천여명이 관람객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동해안 최대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한 울진뮤직팜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한 여름밤 청정한 자연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음악여행을 체험하기 위하여 찾아온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였다.   첫째날 1부 ‘세대공감 트로트 콘서트’에서는 박현빈‚ 강진‚ 조영구‚ 홍원빈 등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가수들이 풍성한 향연을 펼쳐 축제의 흥을 더했다. 2부 ‘미니콘서트’에서는 국민가수 인순이가 폭발적인 무대매너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전 세대와 함께 뜨겁게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날 1부 공연은 에일리‚ 엠블랙‚ 옴므‚ 나인뮤지스‚ 박시환 등 대한민국 최고의 K-pop 가수와 인기 아이돌이 만드는 I특집 공개방송 ‘Live Power Music’ 콘서트 무대가 2시간 동안 펼쳐졌다. 특히‚ 울진뮤직팜페스티벌 피날레를 장식한 2부 ‘미니콘서트’ 주인공으로 등장한 월드스타 싸이는 ‘강남스타일‚ 젠틀맨‚  챔피언’ 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가득한 환상적이고‚ 열정적인 공연을 선사하여 울진 왕피천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울진군‚ 울진경찰서‚ 울진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 속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고‚ 축제 양일간 울진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화려한 불꽃쇼는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앞으로도 울진뮤직팜페스티벌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더불어 국내 최정상 인기가수 초청 및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색다른 여름 음악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