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 4기 한국 공연‚ 이벤트 외국인 서포터즈’ 출범

추천0 조회수 5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 4기 한국 공연‚ 이벤트 외국인 서포터즈’ 출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 4기 한국 공연?이벤트 외국인 서포터즈’ 출범
- 한국의 공연과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외국인 300여명이 홍보요원으로 활약 예정 -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가 운영하는 제 4기 ‘한국 공연?이벤트 외국인 서포터즈’ 발대식이 오는 17일 저녁 6시 서울 시네코아에서 170여명의 외국인 서포터즈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넌버벌 공연 ‘사랑하면 춤을춰라’ 모니터링과 함께 진행된다. 지난 3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를 받은 바 있으며‚ 중국‚ 프랑스‚ 파키스탄 등 46개국 총 305명의 주한 외국인 서포터즈가 선발되었다.
‘한국 공연?이벤트 외국인 서포터즈’는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한국 공연과 이벤트를 체험하고 공연관광 활성화를 위한 왕성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공연 모니터링은 물론‚ 관광공사가 주최하는 R16 세계비보이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고 각 나라의 언어로 SNS 후기를 작성하여 한국 공연?이벤트 체험기를 보다 널리 알리는 데에 기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등 지역 메가 이벤트 모니터링에도 참가하여 외국인 관점에서의 피드백을 통해 한국의 공연?이벤트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지난 3년간 ‘한국 공연?이벤트 외국인 서포터즈’는 여수엑스포‚ F1 Korea‚ 순천만정원박람회‚ 인천아시안게임 등 메가이벤트와 한국 넌버벌공연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외국인 관점에서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였고 총 938명의 참가자들이 63회의 미션수행을 통해 1‚484건의 체험수기를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홍보활동을 펼친 바 있다.
* 문의 : 한국관광공사 이벤트팀 옥종기 팀장 (033-738-331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