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의 “다문화 청소년 꿈을 키우는 특별한 여행”

추천0 조회수 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의 “다문화 청소년 꿈을 키우는 특별한 여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이제 글로벌 기업도 자전거로 한국여행을!
- 글로벌 금융그룹 쏘시에떼 제너랄 은행‚
한국에서 18개국 161명이 참가하는 저소득층 자선기금 마련 라이딩 행사 개최 -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프랑스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금융그룹인 SG은행(Societe Generale /쏘씨에떼 제네랄)의 해외 임직원과 국내직원 등 약 160여명이 오는 12일부터 양일 간 ‘2013 Societe General Seoul Charity Bike Ride’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딩 행사는 쏘시에떼 제네랄 은행의 저소득층 교육기금 마련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참가자는 홍콩‚ 프랑스‚ 캐나다‚ 호주 등 총 18개국 161명이 참가할 계획이며‚ 외국인 자전거 관광객이 이렇게 대규모로 참석하는 것은 국내에 국토종주 자전거길 조성 후 처음 있는 일이다. 이들은 초?중급자와 상급자 등 2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90km과 120km의 한강과 북한강 자전거길을 라이딩 하게 되며‚ 더불어 한국의 아름다운 가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와 관광공사는 해외 자전거 동호인 인구 증가와 저탄소 친환경 여행 문화 트렌드 확산에 부응하기 위해 꾸준히 외국인 자전거 관광객 유치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이번 ‘2013 Societe General Seoul Charity Bike Ride’ 행사 유치지원과 ‘한국의 밤‘ 행사 후원을 통해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고 외국인 자전거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특히 12일에는 관광공사 이참 사장이 외국인 참가자들과 함께 라이딩에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박병직 녹색관광센터장은 “공사는 해외 인센티브 라이딩 방한 단체 유치 확대 및 자전거 여행 특화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본격적인 해외 자전거 관광객 유치를 위한 새로운 고부가가치?고품격 관광 수요를 적극 창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녹색관광센터 박병직 센터장 (02-729-942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