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 눈에 보는 대한민국 쌀가공식품산업

추천0 조회수 3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 눈에 보는 대한민국 쌀가공식품산업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1-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박관회)가 주관하는 2014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이 오는 11월 12일(수)부터 15일(토)까지 4일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 맞는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서울국제식품산업전과 함께 개최되며‚ 쌀과 쌀가공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개선하고 판로 및 수출기반을 확충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전시회는 주제관‚ 기업관‚ 비즈니스관으로 구성된다. 주제관은 간편식 위주의 쌀가공식품‚ 수출용 쌀가공식품 등 다양한 쌀가공식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기업관은 총 39개 쌀가공식품 제조업체들이 참여하여 개별 제품의 홍보 및 판촉활동을 전개하게 되며‚ 비즈니스관은 쌀가공식품 디렉토리북 비치‚ 통역지원 등을 통해 상담과 구매가 한 번에 이뤄지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전시 기간에 국내외 바이어를 초청하여 참여기업과 바이어 1:1 맞춤 상담 진행을 통해 실질적인 판매촉진을 유도함으로써 쌀가공식품 유통 및 수출 활성화를 꾀할 계획이다. 그밖에 쌀가공식품 무료 시식코너를 전시기간 내내 운영하여 관람객들이 다양한 쌀가공식품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국쌀가공식품협회 박관회 회장은 “쌀 소비가 줄어 우리 쌀 산업이 크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에 이번 대전 행사 개최를 계기로 쌀가공식품산업이 쌀 소비대체 기반으로 확고히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