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원더걸스‚“K-food 뮤직비디오 제작"

추천0 조회수 302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원더걸스‚“K-food 뮤직비디오 제작"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2-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와 농수산물유통공사는 농식품 수출 홍보대사인 5인조 여성 음악그룹 원더걸스와 함께 12월 5일부터 대대적인 우리 수출 농식품 해외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Tell Me`‚ `Nobod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후 미국과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활동을 해왔으며‚최근 국내 무대로 컴백하면서 `Be My Baby`를 발표하여 빌보드 K-POP 차트와 국내 각종 인기가요 차트에서 정상권을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스타이다. 원더걸스는 농식품 해외홍보를 위해 K-POP 특유의 경쾌하고 반복적인 리듬에 “스마트 초이스! 글로벌 K-푸드”(Smart Choice! Global K-food)를 모토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였으며‚2월 5일부터 유튜브와 일본‚ 중국‚ 싱가폴‚ 베트남‚ 태국의 유명 포털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농림수산식품부는 원더걸스 뮤직비디오 발표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원더걸스의 멤버별 지정품목인 파프리카‚ 딸기‚ 사과‚ 장미‚ 유자 등 5개품목을 외국인에게 홍보하는 원더걸스 화보광고를 6개월간 집중적으로 펼쳐 우리 농식품의 해외 인지도를 한층 높일 방침이다. 농림수산식품부 곽범국 식품산업정책관은 “지구촌 전역에서 K-POP‚ 드라마 등 우리문화에 대한 열풍이 대단하다”면서‚“한류 스타의 높은 지명도를 우리 농식품 해외홍보 촉매제로 적극 활용할 경우 수출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향후 지속적으로 한류 스타와 연계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