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어촌 찾아가는 문화공연‚ 출발

추천0 조회수 3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어촌 찾아가는 문화공연‚ 출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4-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4월 16일 충남 청양군 대치면 수정초등학교 칠갑분교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오광수)와 농어촌 찾아가는 문화공연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 농어촌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읍면지역 청소년들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연극‚ 클래식‚ 퓨전음악 등 문화예술공연을 실시하는 것으로 주민들이 원하는 공연을 원하는 장소에서 진행하는 주민 맞춤형 공연이다. ○ 농식품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함께 2008년에 횡성군 서원면 등 21개 지역에 시범사업(예산 6.8억원)으로 동춘서커스‚ 타오놀이 등 주민들이 희망하는 공연을 실시하였고‚ 올해는 200개 지역으로 확대 실시(예산 12억원)하면서 양기관간 업무협조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관간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 농식품부 : 공연지역과 작품선정을 위한 지자체 수요조사‚ 홍보 등 행정지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문화예술단체 파견 및 예산지원(문예진흥기금 및 로또복권기금) ○ 평생 동안 연극이나 클래식음악 등 문화체험을 하지 못한 노인분들과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농어촌 찾아가는 문하공연은 앞으로 도농간 문화격차를 많이 완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농식품부는 4월 17일까지 면사무소를 통해 공연을 원하는 지역과 공연일시‚ 공연장소‚ 희망하는 공연을 신청받고 있다. 붙임 1. ‘09 농어촌 찾아가는 문화공연 사업 개요 2. 2009년 찾아가는 문화공연 예정 작품 3. 2008년 시범사업 추진실적 4.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개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