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선암사 불조전 천장(51995)

추천0 조회수 237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선암사 불조전 천장(51995)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위아래에 배치된 구름의 꼬리가 서로 맞닿아 있는 모습이다. 아래쪽 구름은 둥글둥글한 곡선을 이용하여 뭉게구름의 모습을 표현하였으며 위쪽 구름보다 크기가 크다. 위쪽 구름은 끝이 살짝 안으로 말려 들어간 모습의 구름이다. 구름의 꼬리는 구불구불한 가는 선으로 끝이 길게 빠져 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그릇‚ 스탠드조명‚ 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가구류>의자‚ 쇼파 제품디자인>주택설비용품류>타일 패션디자인>섬유류>우산‚ 넥타이‚ 스카프‚ 침구류 건축/실내디자인>실내/인테리어디자인>주거용 실내 디자인 [디자인 방향성] 면으로 처리된 원형의 안쪽에 원을 한 번 돌려 경계를 명확하게 해주었다. 뭉게구름모양의 구름을 정리하여 정형화시켰는데 구름의 양 끝에 소용돌이 문양을 돌려 경쾌한 인상을 부여하고 같은 모양의 구름을 다양한 각도로 재배치했다. 양쪽에 자리한 구름떼 사이에는 율동감이 느껴지는 곡선을 여러 줄 그어 연결해 주었다.원천유물 선암사 불조전 천장원시문양 선암사 불조전 천장개별문양 문양정보 문양 명칭선암사 불조전 천장문양 구분원시문양(2D)국적/시대한국/조선원천유물명선암사 불조전 천장소장기관선암사원천유물 재질목제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